본문 바로가기
즐기기/게임

붕괴3rd 2주년 기념품 - 키아나네 주막 세트

by 썰렁황제 2019. 11. 10.

한국 붕괴3rd에서는 1주년 당시 만렙 찍은 함장에게 기념품을 보내 주었습니다. 당시 준 것은 사쿠라 화투였는데요. (좀 뒤에 설명할 2주년 상품도 그렇지만, 이것도 말장난이 좀 있죠) 당시 6개월 정도 쉬고 온 덕에 80렙 경험치를 얼마 안남기고 결국 이벤트 달성을 하지 못해 사쿠라 화투를 못받은 슬픈 기억이 있네요. 그거 달성하려구 수정 엄청 갈아서 스테미너 태웠건만...

2주년 기념품의 경우에는 비교적 여유가 있었습니다. 조건이 82-85렙 함장이라서 기존에 비해 훨씬 여유로워진 점도 있고 (레벨 제한이 82에서 85로 풀린게 아직 두달 정도밖에 안되어서 그렇기도 합니다만) 이미 그 전에 82렙은 진작에 달성한 상태여서 뭐 하고 자시고도 없이 이미 모든 조건은 만족한 상태였습니다.

아무튼 신청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빨리 상품이 발송되었더군요. 다만 이번에는 문제가.... 지난번의 화투와는 달리, 유리 제품이라 무진장 깨졌다는 겁니다. 덕분에 카페에서는 반송 요청이 와장창...

다행히 저의 경우는 아무런 문제없이 깔끔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택배 기사님 감사감사. 한진 택배 배송이었는데 울 동네 담당하시는 분께서 잘 배송해 주셨습니다.

그럼 사진 고고

박스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원래 택배박스도 붕괴 로고가 박힌 골판지였습니다만, 주소가 붙은 관계로 해당 사진은 스킵했구요. 개봉하면 위 사진과 같은 박스가 나타납니다. 이 박스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하죠. 아 이거 손상 안되게 하려면 비닐 새로 구해야될텐데 ㅜㅜ. 잔이 깨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단 무조건 개봉을 했습니다.

전 이제 완연한 중년이니 청소년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많이 마시면 몸이 못버틸 뿐 ㅜㅜ. 아래 자는 사이즈 비교용입니다.

센스 넘치는(?) 동봉 쪽지. ㅋㅋ

완벽합니다. 아 근데 잔은 제가 다시 재배치한 겁니다. 원래는 다 돌아가 있었..

오 다행히 아무런 이상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금 하나 없이 완벽하군요.

잘 보시면 알겠지만 잘 아시는 소주 이름들과 캐릭터 이름 등을 섞어서 여러가지 말장난을 했습니다. 막 여기섞고 저기섞고 그랬죠.

82-85렙 함장들에게 무상 배포하는 상품인데도, 넘치는 센스 하며 여러가지 기획능력과 함께 무상 배포상품답지 않은 멋진 기념품 퀄리티로 감탄을 하게 만드는 이벤트였습니다. 어지간한 상품으로 팔아도 될 만한 퀄리티인데 말이죠. 

이 이벤트 기획 담당하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오래 남을 기념품이 될 거 같네요..

이후에도 게임이 잘 유지되어서 3, 4주년 이후에도 기념품들을 꾸준히 볼 수 있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