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 학생이라는 점을 이용, 학교 이메일을 통해 학생판 저가형 버전으로 업글했습니다.

  일단 성능은 기막히게 좋습니다. 비스타의 메모리 점유율의 반정도밖에 안먹고 반응속도는 2배 이상 빠르고.

  근데...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왜이럴까요. 심심할 때마다 각종 버튼이 먹통이 되고, 창 닫기 버튼의 반응도 느리고... 즐겨찾기 추가 버튼과 다시읽기 버튼이 먹통되는 건 이제 너무 다반사라 그냥 메뉴의 즐겨찾기 추가와 F5 버튼을 생활화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세션 공유도 가끔씩 안되어서, 티스토리 로그인 한 후 답글이나 포스트 편집하려고 하면 로그인이 풀려있는 상태로 나오는가 하면, 네이트온에서 네이트 메인 사이트로 들어갈 경우, 분명히 클럽 목록이 페이지에 나옴에도 불구하고 해당 클럽 들어가면 로그인하라고 묻습니다. 어쩌라는 건지...

  흠 뭐가 문제인걸까요?
댓글
  • 프로필사진 LumenLunae 어라? 그래?
    난 아무이상없이 대단히 잘쓰고 있는데 ^^a
    전에 비스타에서 그대로 업글 했을때는 지속적인 문제가 몇개 있었지만, 아예 컴댕이 싹 날려버리고 윈7 다시 설치하니 아무 문제 없이 잘 돌아간다네. 윈도우의 알수없는 증상에는 포멧이.... ^^;
    2009.12.29 20:45 신고
  • 프로필사진 썰렁황제 문제는 나도 나름 밀고 깔았는데 이지경.

    @_@ 정말 뭐가 문제지 -_-;;;

    또 밀고 깔기엔 좀 그런데;;
    2009.12.30 23:49 신고
  • 프로필사진 지나가는 행자 간단한 웹서핑은 크롬이나 파이어 폭스 쓰삼. 그게 정신건강에 좋음. 2010.07.17 04:40
  • 프로필사진 썰렁황제 웹브라우저는 뭐 이거저거 쓰니까 그냥 웹서핑 자체만 따진다면 문제될 거 없습니다. (보통은 오페라 씁니다. AJAX 로 먹고 살 때 덕을 톡톡히 봐서...)

    버그 치고는 좀 특이한 케이스라 써둔 거였습니다. 저정도 문제면 좀 심각한 편이기도 하구요.
    2010.07.18 19:50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