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피규어,돌,프라모델

Namco Real Figure Collection GALS 편 Part 4 - 샹화

by 썰렁황제 2004. 2. 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발매된 남코 걸즈 가샤폰 시리즈 4편. 이전 버전들과는 크기부터 다르다. (대략 1.2배정도) 크기가 커지면서 새겨넣기 어려웠던 디테일이 더욱 추가되었으며, 전체적인 프로포션도 확실히 우수해졌다. 물론 밸런스적인 면에서 카이요도의 쵸비츠 파트 2 같은 물건하고 비교하는 건 아직은 무리이지만 (정말 그건 프리미엄이 붙을 만 하다. 차원이 다른 물건이다. 요즘 돌고 있는 짝퉁은 논외), 솔직히 이정도만 해도 1년전엔 트레이딩 피겨라고 하면 믿을 수준의 퀄리티이다.
  샹화의 경우 옷의 무늬만 해도 상당히 화려하지만, 완성한 상태에서는 거의 보이지 않는 팬티에도 무늬가 새겨져 있을 정도로 상당히 신경을 썼다. 여성의 바디 라인을 잘 살린 프로포션도 가샤폰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훌륭하고, 특히 칼을 바닥에 꽂아 세운 듯한 모습을 표현해 낸 건 정말 칭찬해 주고 싶다 (이번 컬렉션에는 이와 비슷한 형태로 히토미가 또 있다) 다만 얼굴은 아쉬운 편. 히토미나 샤론 정도만 되었으면 좋았을 것을.

  접사 시 포커스가 골반 쪽에 맞춰져서 영 사진이 안나왔지만, 실물은 아무튼 이것보다 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