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그림

Mages - 미오 러스티블러드 / 블러드러스트

by 썰렁황제 2019. 11. 13.

스케치한 거 올려봅니다.

미오 러스티블러드. 이 캐릭터의 자세한 내용은 요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gcempire.tistory.com/588 

 

미오 러스티블러드 in 러스티블러드

블러드본의 디자인 컨셉 보고 삘받아 미오를 그쪽 계열에 맞춰 본, 미오 블러드러스트의 대참사로부터 100여년 뒤의 시나리오입니다. 배경은 대충 우리 역사에서 18-19세기쯤을 섞은 시대입니다. 암울한 도시 뒷골..

gcempire.tistory.com

10월 말에 그렸네요. 여긴 모자는 없습니다. 초기 아이디어에서는 낫을 두 자루 다 그릴 생각이었지만, 이전에 그렸던 포즈랑 같은 포즈가 될 거 같아 바꿨는데, 덕분에 동세가 날아가면서 그림의 균형이 깨졌습니다. 작게 보면 뭔가 이상하게 안맞는 느낌이 드는데 요게 원인으로 보입니다.

요건 아이패드 미니5에 프로크리에이트로 그렸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5를 본격 쓰기 시작하면서 픽시브 스케치는 거의 버리다시피 하게 됩니다.

미오 블러드러스트. 역시 초안과 달라진 그림이고, 원래는 뒤로 빠진 손에 낫이 들려져 있었어야 했으나 지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5 의 드로잉 테스트용 그림으로 그린 것입니다. 즉 미니로 처음 그렸단 거죠. 미니 리뷰도 올려야 하는데... 작긴 한데 생각보다는 잘 그려지는 편입니다. 4월 말인가 5월 초쯤 그린 거 같네요.

이 그림을 그리면서 아이패드 미니5 에서는 그냥 procreate 를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픽시브 스케치는 쓰기 좋은 편은 아니고, 페인트스톰은 작은 화면에서는 무리라서요.

2016년도 그림입니다. 아이패드 프로1세대 썼고, 픽시브 스케치 썼습니다. 간단히 그리긴 좋았던 거 같은데 생각보다는 한계가 있더군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