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게임

[스노우 브레이크] 가상 시뮬레이션 14000점 - 악령 열풍, 보브아르13 - 10월 1주차

by 썰렁황제 2023. 10. 4.

스노우 브레이크 가상 시뮬레이션 플레이 영상입니다. 스노우 브레이크는 플레이 영상을 하나도 안 올려서 올려 보네요.

 

원래 이전에도 7000점을 찍을 정도 되기는 했는데, 리트라이가 귀찮아서 안 하고 있었는데요.
수성 미스트 80레벨 찍은 김에 이번 주에는 트라이 해봤습니다. 확실히 레벨 올리니까 무난하네요.

악령 열풍의 경우 수성 미스트는 꽤 편한 편입니다. 공격패턴은 대응하기 만만찮지만 대형에 타겟이 많다 보니 딜은 상당히 잘 박히는 편이라서요. 다만 버그인 건지 야오 케어관리사 보조기가 저기 혼자서 따로 놀고 있어서 힐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안 맞을 거라면 상관 없지만 그게 아니라면 좀 고민이 되죠.

보브아르 13은 초기부터 나온 보스인 만큼 패턴이 익숙해 진 지라 딜만 문제가 되는데, 페니 4성이나 야오 동지가 둘다 75렙 대라 딜이 좀 부족해서 시간이 걸렸습니다. 페니가 73레벨일 때는 모자르더군요.
다만 보스 딜은 7000점이다 보니 어쨌거나 살벌해서 디버프 다 걸린 채로 2페이즈 충전포 같은 거 맞으면 넉다운 후 콤보로 끔살되는 경우가 있으니 그 점은 주의하실 필요가 있죠.

악령 열풍 쪽은 아카시아 붙여서 내성깎으로 딜을 올렸고, 보브아르 13쪽은 수성 옵저버의 보조스킬 버프 활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