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진행 예정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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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8.28 업데이트
- Charcoal (Fossil SCM Frontend)
- 시작일 : 2013년 이전
- 진행상태 : UI 까지만 제작
- 종류 : Frontend Application
- 플랫폼 : Java SE
-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Java 로 우선 구현
- 개별 플랫폼에 파일 연동 등의 부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 제작
- 목표
- Fossil 자체가 웹을 통한 유용한 UI 들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Fossil Repository 자체를 집합으로 관리하는 도구로서 사용하는 것을 기본 목표로 제작.
- Fossil 의 기본적인 기능들도 지원하지만, 기본 목표는 Repository 집합을 관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 Witches
- 시작일 : 2007.10.09 이전
- 진행상태 : 프로토타입
- 장르 : Top View Shooting Game
- 플랫폼 : Java SE -> iOS
- Sceneine
- 시작일 : 2010.02.05 이전
- 진행상태
- Java SE 용 v0.1.1 (배포중)
- Android 용 v0.1.2
- 장르 : Game Engine
- 플랫폼 : Java SE, Android
- 구 Scene Engine 프로젝트로, 버전은 그대로 이어진다. 따라서 최초 릴리즈 버전은 0.2가 될 듯.
- Java 기반으로 기반 라이브러리를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 플랫폼 별 UI 엔진을 개발.
- 사탕이닷
- 시작일 : 2008.11
- 진행상태
- Gamemaker 용 프로토타입
- iOS 버전 프로토타입
- 장르 : Action Game
- 플랫폼 : PC -> iOS
- 흑역사에서 시작한 게임 -_-;;
- 내가 주인공이 로리인 게임을 만들 줄이야 -_-;;
- Nine
- 시작일 : 2013.02 근처
- 진행상태
- 기본 컨셉 정리 완료. 세부 기획 진행 중
- iOS 로 프로토타입 제작 중.
- 장르 : 카드게임
- 목표
- 2001년 프로젝트였던 Flip Crystal 의 아이디어를 일부 가져와 새로운 카드게임으로 제작
- 확밀아 등의 단순함에 자극받아, 단순한 시스템으로 만든다 라는 취지를 목표로 했으나, 시스템 특성상 결과적으로 그렇게까지 단순하게 되지는 않음.
- 모바일을 목표. 커봐야 아이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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