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

개발 진행 예정 프로젝트

by 썰렁황제 2013. 5. 6.

개발 진행 예정 프로젝트

이 부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3.08.28 업데이트


  • Charcoal (Fossil SCM Frontend)
    • 시작일 : 2013년 이전
    • 진행상태 : UI 까지만 제작
    • 종류 : Frontend Application
    • 플랫폼 : Java SE
      •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Java 로 우선 구현
      • 개별 플랫폼에 파일 연동 등의 부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 제작
    • 목표
      • Fossil 자체가 웹을 통한 유용한 UI 들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Fossil Repository 자체를 집합으로 관리하는 도구로서 사용하는 것을 기본 목표로 제작.
      • Fossil 의 기본적인 기능들도 지원하지만, 기본 목표는 Repository 집합을 관리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 Witches
    • 시작일 : 2007.10.09 이전
    • 진행상태 : 프로토타입
    • 장르 : Top View Shooting Game
    • 플랫폼 : Java SE -> iOS

  • Sceneine
    • 시작일 : 2010.02.05 이전
    • 진행상태
      • Java SE 용 v0.1.1 (배포중)
      • Android 용 v0.1.2
    • 장르 : Game Engine
    • 플랫폼 : Java SE, Android
    • 구 Scene Engine 프로젝트로, 버전은 그대로 이어진다. 따라서 최초 릴리즈 버전은 0.2가 될 듯.
    • Java 기반으로 기반 라이브러리를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 플랫폼 별 UI 엔진을 개발.

  • 사탕이닷
    • 시작일 : 2008.11
    • 진행상태
      • Gamemaker 용 프로토타입
      • iOS 버전 프로토타입
    • 장르 : Action Game
    • 플랫폼 : PC -> iOS
    • 흑역사에서 시작한 게임 -_-;;
    • 내가 주인공이 로리인 게임을 만들 줄이야 -_-;;

  • Nine
    • 시작일 : 2013.02 근처
    • 진행상태
      • 기본 컨셉 정리 완료. 세부 기획 진행 중
      • iOS 로 프로토타입 제작 중.
    • 장르 : 카드게임
    • 목표
      • 2001년 프로젝트였던 Flip Crystal 의 아이디어를 일부 가져와 새로운 카드게임으로 제작
      • 확밀아 등의 단순함에 자극받아, 단순한 시스템으로 만든다 라는 취지를 목표로 했으나, 시스템 특성상 결과적으로 그렇게까지 단순하게 되지는 않음.
      • 모바일을 목표. 커봐야 아이패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