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게임

C9 - 55렙 신의 부름터 헬 솔플 클리어 및 열렙 중인 리퍼리스

by 썰렁황제 2012. 5. 3.

 

  C9 의 샤먼 파생클래스로 리퍼리스가 있습니다. Reaper 의 여성형이죠. 살아있는 것들의 목을 수확하는 직업(?) 입니다. (단어로 장난친거라는 거 모르시는 분 없을거라 믿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보여드렸지만, 현재 C9 에서 사냥 솔플용으로는 사기급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그 능력 덕에 서바에서도 활약중이죠. (PVP 도 상위에 속한다고 들었습니다만, PVP 는 제가 잘 안하니 모르겠네요)

  결과적으로 앵벌을 위해 열심히 키우고 있는 캐릭터 되겠습니다.

  주말 이벤트 + 주간 경험치 보너스 최대 (80%) + 명예의 징표로 사는 극한의 수련 (150% 경험치 증가) + 기본 경험치 = 획득 경험치 430% 증가 상황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4대륙 마스터 한판에 몹잡는 경험치만으로 10%가 증가하는 쾌거를 이룩. 

  하지만 돈이 부족하답니다. 현재 59렙이고, 오늘 새벽에 간신히 사라드 레어 9강 맞췄다죠. 아직 수속성 보석도 다 못박고, 방어구는 죄다 51렙, 액세서리는 반지 1개만 57렙 레어입니다. 블레이드 댄서 윈드테일과는 달리 구악세가 하나도 없죠.

  헬 브링어는 4대륙까지만 해도 꽤 유용한데, 5대륙의 경우 인간형 적에서 효용이 많이 적습니다. 회피나 방어를 잘 걸다보니 다 안맞는 경우가 많죠. 덩치 큰 애덜이야 다 맞아준다고 쳐도...

 

  그리고 55렙 때 신의 부름터 솔플을 시도해 봤습니다.

  결국 클리어하긴 했는데요.

  2킬에 스킬스톤 8천여개 정도, 물약 한 50개 이상 썼나...1시간 걸려서 간신히 클리어했답니다. 55렙이다 보니 퓨리게이지가 순식간에 차올라서 전승기를 시도때도 없이 썼더니 스킬스톤을 9천개 넘게 채우고 갔는데 끝나고 나니 거의 바닥나 있더군요. 어쨌거나 물공 3천 간신히 넘는 상황이었던 지라, 헬브링어 풀히트 시켜도 일반 몹들 피 1/3정도 깎으면 다행입니다.

  어쨌거나 한번 플레이하고 일단 봉인입니다. 다음번에는 최소한 물공 4천은 맞추고 가려구요.

.... 라고 말하려고 했는데...

  61렙이 된 지금은, 노다이로도 클리어가 됩니다. 피는 간당간당하고, 스킬스톤은 2천개 정도 써야 하지만서도.... 그래도 신부 헬셋이 희대의 사기기술 헬브링어를 2렙 상승시키는 거다 보니 차근차근 모으는 중입니다.. 사라드 9강 낫은 5대륙용으로 수속을 박다 보니 4대륙에선 좀 즐인지라 (그렇다고 반뎀은 아니지만) 마쉬아 9강에 천속을 있는대로 박아 사용중입니다. 마침 장신구들이 죄다 천속이기도 해서 효율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입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최근 마감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플레이를 2주째 못하고 있습니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