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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기/그림

다시 그리고 있습니다.

by 썰렁황제 2009. 10. 1.

  모종의 이유 덕에 최근 전혀 그림을 못그리고 있지만, 어쨌든 마지막에 그리고 있던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고어인데다 크롭조차 힘들어서 그냥 요거만.


  언젠가 한번 올렸던 그림이죠. 외곽선 정리 끝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저분한 선들 한번 싹 정리하고, 굵기도 한번 정돈했습니다. 원래의 설정에 맞게 왼쪽 아가씨도 총 1개만 들려주고, 대충 그렸던 오른쪽 아가씨 치마의 프릴도 완성시켜 주었죠. 그 외에는 오른쪽 아가씨 옷주름을 좀 바꾼 거랑 총의 크기를 줄여준 정도? 

  둘이 왜 서로간에 총을 겨누고 있는지는 이전 이야기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이전 포스팅은 아래.
  http://gcempire.tistory.com/198


  그 외에 아주 간단한 텍스트 기반의 18금 겜을 만들었군요. 목적 자체는 콘솔 인터페이스를 위한 계층구조 메뉴 짜기인데, 그걸 테스트하기 위한 코드가 저런 겁니다. 좀 후덜덜. 주로 개발한 모듈의 아키텍처의 유용성/무결성 검증 (뭔가 굉장히 거창한 느낌) 에 초점을 두면서 만든 관계로 코드 양 자체는 적은 편입니다. 뭐 이쪽에 관련해서는 차후 별도의 포스팅을 하게 될 듯 합니다. 라이브러리 배포와 함께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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