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날개 커팅까지만 완료된 상태고 뼈대고 뭐고 아무것도 안들어갔습니다. 즉 작위적으로 그냥 Rotate 와 버택스 재배치만 쓰인 상태입니다.
현재 기체에 1200폴리곤, 몸에 1200폴리곤 정도 들어갔습니다. XNA 에 넣기 위해서 양쪽 다 1500폴리곤 안에서 해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만 쉽지 않을 듯 하네요. 특히 몸 쪽은 아직 팔과 다리 쪽에 분할선을 넣어서 추가 무기 사출작업을 처리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빠듯한 상황입니다. 정 안되면 가슴쪽 폴리곤 좀 줄여야죠 뭐 >.<
분할된 날개별로 간격이 좀 넓은 편이라 좁혀 주어야 할 것 같고, 전반적으로 더 곡선을 그리도록 만들어야 할 필요성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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