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기/그림

Fairies - 2부에서...

by 썰렁황제 2008. 2. 29.

  이름도 아직 안정한 캐릭터입니다. Fairies 의 시리즈 중 하나인 Bullet Fairies 의 주인공이 2부에 와서 변한 모습.

   1부 마지막에 지구상의 모든 Fairies 능력이 소멸된 관계로, 원래 가졌던 총에 대한 모든 초월능력이 사라졌습니다. 1부 마지막에 죽으리라 생각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살아나고, 이래저래 방황하다 온갖 나쁜 일까지 다 당해 2부 시작에 와서는 엉망이 됩니다. 일단 겉보기로도 양 눈과 가슴을 잃은 상태죠. (실제로는 더 데미지가 있습니다만) 그나마 다행한 것은 사지가 멀쩡하다는 것.

  가슴의 무늬는 흉터 및 어색해 보이는 것을 대신하기 위해 문신을 새겼다는 설정으로, Bone Spirit 편의 주인공 안네 스켈화이트가 새겨주게 됩니다. 눈의 경우는 다른 신체 부분의 손상 원인과는 달리 방사선의 영향이었는데, 그 중 왼쪽 눈은 완전 손상이 아니라 변이가 되어 이야기 후반부에 가서는 적외선 영역을 어렴풋이 보는 수준으로 회복됩니다.

  시력을 잃었으므로, 이를 대신하기 위해 소리와 진동, 촉각으로 파악하는 연습을 수없이 합니다만, 총이라는 것 자체가 시력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무기인 만큼 그 한계를 극복해 내지는 못합니다. 더불어 총의 초월능력도 잃어 무거운 총은 들기도 어렵게 된 탓에 거의 모든 총기를 버리고 남은 것은 Firesprite 2 자루와 Tristar MR 1자루 뿐. 그림에는 Firesrpite 만 약간 나와 있군요.

  설정상 발 감각으로도 파악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 신발을 그림의 워커가 아닌 얇은 가죽신발로 대신해야 할 거 같기도 하더군요. 뭐 역시 아직 확정되진 않았습니다.

  그녀의 옛 모습은 여기 있습니다.

  Fairies 관련 게시물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