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게임

[원신] 2022년 1월 상반기 나선비경 12층 9별 - 이토 0초월 테스트

by 썰렁황제 2022. 1. 10.

 

이토 테스트 겸 플레이 해봤습니다. 연말에 일이 많다 보니 플레이 시간 여유도 많지 않아서 이토 성장이 느렸고, 그래도 이벤트 기원 끝나기 전에 나선비경 한 번은 굴려봐야겠다는 생각에 알베도 성유물을 이토에게 주는 식으로 해서 플레이를 해 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은 정작 이벤트 기원 다 끝나고 올리게 되었지만요.

원래 정석대로면 후반부에 바위속성뎀에 취약한 바위 늑대가 등장하기에 이토 팟이 후반부로 가는 것이 맞습니다만, 통상 딜에서 어느정도 나오는지를 테스트해 보기 위해서 전반에 배치 플레이 했습니다. 따라서 나선비경 정석 공략대로 가면 공략시간은 더 줄어듭니다.

바꿔치기 덕에 머리 부위를 제외한 알베도 성유물과, 머리 부위 이토 성유물은 성장이 덜 된 상태입니다. 더불어 부옵이 알베도 세팅에 맞춰져 있다 보니 이토 치명타 확률이 모자르구요.

0초월이고 처음 써 보는데도 성능이 괜찮게 나오는 편입니다. 리트 한 번 없이 깔끔하게 12층 9별을 완주했습니다. 물론 이번 연월 버프가 이토 및 1속성팟 최적화라는 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먼저 언급드린 이유로 인해 영상에서는 파티 순환 및 딜이 깔끔하게 굴러가지 않습니다. 1초월 안한 게 확실히 많이 아쉽게 느껴지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