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게임

디아블로3 불지옥 디아블로 처치 및 전직업 60레벨 완료

by 썰렁황제 2012. 8. 28.

디아블로3 불지옥 디아블로 처치하고, 전직업 60레벨 완료했습니다. 그럭저럭 디아블로를 대부분 즐겨봤다고 볼 수 있겠네요.
1.0.4 패치 다음날 새벽에 클리어했습니다.

이전에 썼던 트리는 1.0.4 에서 더 이상 무의미하게 되었는데요. 톱니못의 적중시 발동효과가 발동하지 않음으로 변경되어 피를 채울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4막 후반부에서 시도때도 없이 죽고, 결국 디아블로 앞에서만 20번을 죽었는데요.

대신 도약의 잉걸불이 말도 안되는 데미지를 가지게 되었던 터라, 모든 공격을 다 포기하고 도약의 잉걸불만 썼는데 클리어가 되더군요 -_-. 피하기도 좋고 데미지도 안입고 뭔가 굉장.

아쉽게도 클리어 스크린샷은 회사에 있는 아이맥에 있는 관계로 이번 포스트에서는 못올리겠네요.


더불어 디아블로 모든 직업들에 대한 만렙을 달성했습니다. 물론 정복자 만렙은 아니고 기본 60렙을 말하는 거죠.

마법사가 많이 힘들어졌고, 대신 부두술사가 사기급으로 편해졌습니다. 현재 전 직업 중 기본 세팅만으로는 제일 편한 직업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이렇게 업적이 되었습니다. 마법사는 불지옥 1막 진입. 부두술사는 아직 지옥 4막.

마지막으로 만렙이 된 직업은 부두술사입니다. 이래저래 재미있어서 한동안 계속할 것이다.... 라고 생각했으나 아쉽게도 인벤 비워야 해서 당분간은 봉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