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기/피규어,돌,프라모델

MSD 미오 트러스트

by 썰렁황제 2011. 6. 13.

  계속 풀초이스 시스템 MSD 이런식으로 계속 말하기는 애매할 거 같아, 일단은 원래 컨셉으로 맞추려 했던 미오 트러스트 이름을 붙여서 MSD 미오 트러스트 대충 이렇게 부르겠습니다. 풀네임으로 안부르면 모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헷갈릴 수 있으니 항상 풀네임으로~~


  뒤에 있는 MDD 다이쿠우지 아유에게 입혀주기 위해서 샀던 것입니다만, 옷이 없다보니 가장 먼저 입힌 것이 이 복장입니다. 이 옷을 판매중인 보크스에는 MSD 남아인 코하쿠가 입고 전시되어 있으며, 실제로 옷 스타일도 남아에 가깝습니다. 같은 얼굴을 가진 MSD 미오 트러스트에게 이 옷을 입혀버리면 정말 남아와 구분할 수 없기 때문에, MDD L 가슴인 다이쿠우지 아유가 입어서 남아복장 + 여성체형인 형태가 사실 더 이상적이죠.

  DD 와 SD 가 허리/엉덩이 크기 문제로 인해 복장 호환이 잘 안되는 것과는 달리, MSD 와 MDD 는 상당부분의 복장이 호환됩니다. 덕분에 옷 구하면 MDD 다이쿠우지 아유에게도 그대로 쓸 수 있죠.

 퀄리티는 정말 좋습니다. 신발은 별도 구매. 신발값이 옷값에 맞먹는다는 게 슬프다능. 하지만 이것도 퀄리티는 정말 좋습니다. 지금 옷과도 컨셉상 통일성이 있는 편이구요.

 가발의 경우 원래는 幼SD 의 것입니다만 신축성으로 인해 MSD 에도 쓸 수 있다고 해서 구한 것인데, 실제로 씌워 보면 면적 문제로 인해 빈틈이 많이 생깁니다. 많이 헝클어진 이유는, 가발 씌우는 방법을 몰라서 T_T...

  MSD 가발은 구 SD 나 DD/MDD 와는 달리, 그냥 폭 씌운다고 간단히 씌위지는 게 아니라 벨크로나 실리콘 커버를 써야 하고, 가급적이면 머리 윗뚜껑을 따서 씌운 다음 다시 덮어주는 형식으로 가야 하더군요. 가발 설명서를 조금이라도 읽었으면 이런 실수를 하지 않았을 텐데 T_T... 덕분에 MSD 풀초이스에 동봉된 가발과 저 분홍색 가발은 엉망이 되었습니다.



  보크스에서 파는 가발들은 미오 트러스트의 컨셉과 어느 정도 유사한 것조차도 없는 관계로, 다른 업체 제품을 찾다가 크로비돌에서 적합한 제품이 여럿 있어서 그 중 둘을 구했습니다. 이쪽은 현실상 있을 것 같은 적갈색 머리색이고, 아직 올리지 않은 다른 머리는 완전히 어두운 적색입니다.



  크로비돌쪽에는 가발 말고도 이것저것 좋은 물건들이 많더군요. 이 드레스도 그쪽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보크스에서 파는 어지간한 옷들을 가볍게 쌈싸먹는 수준인데, 퀄리티는 정말 좋습니다. 속옷으로 속바지와 속치마 두개를 주고 둘 중 하나를 입히는 형태인데, 둘 다 뒷면에 레이스가 후덜덜한 수준입니다. 속바지쪽이 더 어울리는 옷이긴 한데, 일단은 속치마를 입혔습니다.




  전신. 틀어진 데 별로 없이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비쌀 만 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신고 있는 신발은 보크스에서 사온 것으로, 크로비돌에서 샀던 적색 구두는 양말을 신기면 신을 수가 없어서 포기하고 사온 것인데, 톤이 살짝 다르긴 하지만 지금의 옷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바닥이 좀 더 두꺼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긴 하지만요. 딱 한켤레 남은 거라 점원 분이 아쉬워 하시더군요.



  좌측 머리가 좀 많이 비는 가발 스타일인지라 씌우고 손질을 많이 해야 합니다. 뭐 원래 DD 건 SD 건 가발은 정말 손이 많이 가는 부분이지만요. 일단 꺼내 두면 열 등의 이유로 인해 어느 정도 풀리는 경향이 있더군요.


  크로비돌 쪽에 마음에 드는 제품들이 제법 있더군요. 게다가 남아 중에서조차 맘에 드는 타입이 있더군요. 그나마 보크스 코하쿠는 히스이랑 얼굴을 공유하는 중성적 얼굴이었는데... 자금이 되면 지를지도 모르겠네요 @_@


 
반응형